본문 바로가기
공지

[임원회]11월 예산신청件 - 5차

이승환 조회 36
11월 예산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1. 사회위 70만원 (예산잔액 90만원) 
2. 기금위 40만원 (예산잔액 60만원)
3. 경조사 30만원
 
현재 신청하였습니다. 타 위원회도 첨부파일 참고하시어 예산 신청 부탁드립니다. 
 
* 2007년 예산 부서별 잔액 현황
 
1) 경제위 : 70만원
2) 성우지도위 : 100만원 - 12월 예산 신청 계획
3) 문화클럽 : 50만원 - 12월 예산 신청 계획
4) 산악회 : 30만원
5) 홈페이지 : 20만원

가을의 문턱에 들어선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이 다가온거 같이 쌀쌀하네요.
저는 지난주 10일간의 지중해 여행(터키, 그리스, 이집트)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
10/19일부터 10/28일까지 터키의 이스탄불, 그리스의 고린도 유적지, 아테네 
그리고, 마지막으로 이집트의 카이로, 룩소, 멤피스 등을 여행하였습니다.
집사람이 우리은행에서 우수사원으로 뽑혀 선진문화체험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으며,
여행 일정이 너무 빡빡하여 쉴 겨를도 없이 관광을 하였습니다. 
그래서 그런지 한국에 온지 며칠이 지났는데도 몸이 아직 적응을 못하고 있습니다. 
회사에 오니 산재해 있는 업무도 한 몫하는거 같네요. 
여행후기는 나중에나 쓸 수 있을듯 합니다. 
여행사진은 사이월드에 올렸습니다. (바쁜 처남이 시간내어 괜찮은 사진을 올려놓아서
시간되시면 오셔서 구경하세요)
 
주소  http://www.cyworld.com/man2144

첨부 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