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
2007년 위원회별 사업계획 및 집행보고 양식
금년부터 변경된 양식(명예회장님 제안)으로 위원회별 사업계획 및
집행내역보고를 정리해주시기 바라며, 자세한 내용은 워크샵때 전달할 예정입니다.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-04-02 18:32:1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]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-04-02 18:57:21 DB 이전용 백업게시판에서 복사 됨]
집행내역보고를 정리해주시기 바라며, 자세한 내용은 워크샵때 전달할 예정입니다.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-04-02 18:32:1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]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-04-02 18:57:21 DB 이전용 백업게시판에서 복사 됨]